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각각의 성격을 유형별로 분류해서 분석하여, 취업에 반영하거나 혹은 이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기 위하여 과거나 현재도 역시 많은 검사를 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주변에 친구들이랑 블로그 이웃님들도 테스트를 받아보시고

소개하시는 글을 봤는데, 저도 한번 MBTI 성격유형 검사를 받아봤습니다.

 

검사받아보실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드릴꼐요.

 

 *검사하러가기*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 16Personalit

16Personalities 검사가 너무 정확해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예요"라고 성격 유형 검사를 마친 한 참여자는 말했습니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이 누구이며, 왜 그러��

www.16personalities.com

링크를 타고가시면 이렇게 화면이 뜨는 데요. 문항은 60가지 정도 되는데 시간은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았어요.

질문에 내용들은 보통 이렇습니다.

 

이렇쿵 저렇쿵 저의 검사결과가 나왔어요.

ESFJ-A 유형이 나왔어요.

사교적인 외교관이라고 하는데요.

베스트 직업으로 분류해서 알려주는 데,

 

 

베스트 직업으로 분류해서 알려주는데요. 보면 판매대표자,간호사,헬스케어 종사자가 베스트직업이라고 하는데요.

저의 직업은 품질관리팀에서 일을 하기때문에 제 직업상 매치되는 게 없어요.

그래서 출근만 했다하면 농떙이를 부리는 걸까요.ㅎㅎ

검사결과를 보고 기분탓인지 정말 내 성격인지 판단이 안되네요. ㅎㅎ

이웃님들도 나중에 이거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