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이번 제품소개로 게이밍헤드셋을 준비해 봤습니다.

원래 3년 정도 사용한 로지텍 게이밍헤드셋이 있었는 데요.

 

 

세월을 타서그런지 데미지를 입어서 그런지 한짝이 떨어져 버렸어요. ㅎㅎ

그래서 그냥 양면테이프로 고정시켜 사용하다가 최근에 상여금과 추석보너스를 받아서, 큰 맘먹고 새로운 해드셋을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로지텍 제품 답게 검은 박스에 파란색으로 G533 WIRLESS 라고 적혀져 있네요.

말그대로 무선헤드셋입니다.

가격은 16만원 정도 주고 샀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은 뭐.. 심플합니다.

USB가 하나 눈에 들어오는 데요. 아마 USB수신기 일 것 같네요.

 

박스안에 있는 친구들을 꺼내어 보면 무선헤드셋, USB수신기,충전케이블,설명서랑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굳이 보지 않아도 알 것 같네요.

수신기를 컴퓨터 USB단자에 꽂아주고, 충전기는 헤드셋 충전할 떄 써야겠네요.

 

 

헤드셋을 들어보면 묵직하면서 도 확실이 돈을 좀 투자해서 그런지 세련되 보입니다.

로지텍인데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지는 않았네요.

 

 

USB송수신기를 USB단자에 꽂아줬습니다.

그러면 헤드셋에서 알림음이 들리는 데 뭔가 에어팟 착용했을 떄 처럼 그런 소리가 들리네요.

 

레이싱게임이나 플라이트시뮬레이터 할 때 사용하는 트랙IR도 장착이 무난하게 잘 되네요. ㅎㅎ

 

큰맘 먹고 비싼 헤드셋을 산 만큼 가볍고 착용감이 아주 우수하고 좋습니다.

그래도 장시간 사용하면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뭐든지 적당하게 하는 게 좋겠죠?

 

이상으로 로지텍 무선게이밍헤드셋 G533 언박싱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