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랜만에 GS25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어봤는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싸만코인데요. 보통 싸만코하면 아이스크림에 단팥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데, 초코맛이 나와서 이번에 한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CU,세븐일레븐 같은 편의점에는 안보여서 아마 GS25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인가봐요.

 

오른쪽 오리지널 싸만코가 있고 바로 제 정면에 오늘의 주인공 초코붕어싸만코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나름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제품이 거의 바닥을 보이고 있네요.

가격은 1,800원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출혈이 있는 제품이네요.

 

 

구매한 싸만코를 들고 얼른 제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진을 보니 초코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이 들어있는 제품이라네요.

 

 

붕어의 입부터 한입 크게 먹어봤습니다.

제 입맛에는 달콤함이 가득차는게 넘 맛있었어요.

특히 초코시럽이랑 같이 먹을 때 달달한 느낌이 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실 때 포장지에 넣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시럽이 옆으로 삐져나오다 보니

빨리 먹어 해치우던가 포장지에 넣어서 먹으면 어디 묻을 일 없을 테니 말이죠.

 

이상으로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초코붕어싸만코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