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지난주 회사형님이랑 외근을 갔다오면서 점심으로 사천 서울설렁탕에서 점심거리를 해결하고 왔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들러서 그런지 비교적 한산했습니다.

 

회사 법인카드로 먹는 점심이라 더 맛있을 것 같은데요.

설렁탕과 만두를 주문하고 항아리에 있는 김치와 깍두기를 잘라놨습니다.

 

 

먼저 주문한 만두가 나왔습니다. 저는 다이어트? 떄문에 만두 한개만 먹고 나머지는 양보했습니다. ㅎㅎ

 

근데 만두 넘 맛있었네요. 그냥 하나 더 먹을 껄 그랬나봐요.

 

주문한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설렁탕안에 바로 밥이랑 소면이 들어 있어서 파를 왕창 때려넣고 코밖고 머리밖고 호로록 먹으면 됩니다.

 

역시 설렁탕에 깍두기가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깍두기 소면 밥 3가지가 어우러 져서 맛있게 호로록 합니다.

 

 

이렇게 기분좋고 한 뚝빼기를 클리어 하였습니다.

저녁에는 샐러드나 먹고 열심히 운동하러 가야겠네요.

 

이상으로 가성비 좋고 점심식사하기 좋은 사천 서울설렁탕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