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점심때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CU에서 간식거리를 찾다가 리얼생초코찰떡이 보여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1개에 1,800원이고 2+1 행사 상품이네요. 3개는 부담스럽기에 그냥 하나만 사서 집으로 향했습니다.

 

1,800원에 찰떡 3개가 들어있는 #리얼생초코찰떡 입니다.

냉장보관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그냥 먹었습니다.

 

 

정말 초코찰떡 3개가 이쁘게 들어있어요. ㅎㅎ

이게 1,800 원이라니 정말 리얼 어메이징 하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살빼는 중이라서 하나만 먹고 두개는 어머니 아부지 맛보라고 드렸습니다.

겉은 일반 찹쌀떡 처럼 부드럽다? 는 느낌이고 한입 먹어 보니 나름 내용물이 꽉차게 초코가 들어있었어요.

살짝 찰떡파이가 생각나긴 했지만, 그래도 먼가 달콤한 맛은 깊었어요.

 

가격만 빼고 생각해보면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간식거리 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