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면서 같이 구매한 애플펜슬2가 있는데요. 흰색디자인에 깔끔해서 넘 잘 사용했던 펜슬에 보호차원에서 보호필름을 장착하게 되었어요.

바로 랩씨에서 나온 애플펜슬 2세대 보호필름이에요. 가격은 16,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 14,900원에 구매가능 한 것 같더라구요. 배송비 포함하면 비슷할 것 같기도 하네요.

 

뒷면에 보시면 이렇게 애플펜슬2에 어떻해 붙이는 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말이 쉽지 똥손인 제가하면 먼가 삐뚤뺴뚤하게 나올것 같네요.

 

오늘 장착할 애플펜슬2세대 입니다. 몽똑한 부분이 충전단자이다 보니 철가루 같은게 뭍어서 꺼무짭짭하네요. ㅎㅎ

 

박스에서 꺼내어 4개중에 어떤걸 써야할 지 골라야 합니다.

과연 저는 어떤 거를 골랐을 까요?

 

회색느낌나는 랩핑지를 꺼내어 장착을 하기로 했습니다. 몽똑한 부분을 기준으로 하여 김밥말듯이 도로록 말아주면 끝입니다.

필름지에서 붙여서 나온 애플펜슬2 입니다. 먼가 엉성한 것 같지만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 동그라미 스티커를 이렇게 꼬다리에 붙여주어 마무리 해줬습니다.

먼가 진짜 연필 느낌나면서 세련되어 졌네요.

먼가 2프로 부족하지만 취향대로 커스텀 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