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늘은 게이밍마우스를 가지고 와봤는데요. 바로 로지텍의 G502 무선게이밍마우스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아이맥에서는 트랙패드와 매직마우스를 사용중이고 메인PC에서 사용하기 위해 큰맘먹고 구매해봤습니다.

 

 

주식이랑 빗썸에서 수익금으로 구매한 16만원 짜리 게이밍마우스를 이마트일레트로마트에서 구매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또 무선파워플레이라고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패드가 있다고 하는데 그거는 다음에 기회되면 구매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마우스 역시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였는데요. G304로 약 6만원 정도 주고 구매를 하였는데, 이것도 나름 쓸만하고 손도 편하고 좋은 마우스입니다. 이거는 회사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해요.

다시 G502마우스로 돌아와서 제품 박스를 열어보니, 바로 위에 마우스가 딱하고 들어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에 비해 먼가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로지텍도 애플처럼 저렇게 스티커를 같이 제공을 하네요. ㅎㅎ 저 스티커는 어디다 써야하는 지 모르겠네요.

구성품은 마우스 충전케이블 로지텍 박스에는 USB수신기와 무게추가 들어있습니다.

 

요 작은 USB수신기를 빼내어 PC에 꽂아주면 연결 끝입니다.

마우스 앞 부분에 이렇게 충전시킬 수 있는 단자가 준비되어있어요.

 

마우스 그립감은 손이 안정적이면서 약간 묵직한 느낌도 있지만 애플 매직마우스 보다는 훨씬 편하고 좋네요. ㅎㅎ

 

이상으로 로지텍 G502무선게이밍 마우스 언박싱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