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가끔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에서 심심치 않게 보이는 연애유형테스트라는게 있더라구요. 간단한 테스트하는 거라 따로 비용이 드는 것 없고 잠깐 시간 투자하면 재미있는 결과를 알 수 있다고 들어서 한번 테스트를 받아봤어요.

 

테스트받으실분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접속을 하면 첫 화면이에요. 19금 능력치 알아보기도 있는데, 오늘은 연애 능력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문항이에요.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는 당연히 2번이죠. 위에 답은 전부 개개인의 생각이라 이게 정답이다 하는 건 없어요. 1번이라고 생각 되시는 분은 1번 선택 하시면 되요. 저는 그냥 회사에서 찌든 몸을 쉬게 할 것 같습니다. ㅎㅎ

 

2번 문항입니다. 전날 계획을 세워둬야 다음날 따른 계획에 지장이 없겠죠? ㅎ

다 계획이 있죠 ㅎ

 

 

3번은 상황마다 틀린데, 상대방도 먼저 대화없이 가만히 있을 수 있으니, 그럴 떄는 제가 먼저 말을 걸어서 분위기를 리드해 나갈 것 같네요.

4번은 리뷰를 보고가기로 했는데, 리뷰했다고 무조건 맛있는 집은 아니니까, 저라면 생각해놓은 밥집 미리 가서 먹어보고 데이트 때 어떤 밥집을 갈지 정할 것 같아요.

 

 

썸 중에 내 집에 방문 한다면 그냥 이사 할 때 새집으로 만들어 놔야겠죠.

6번은 그 영화의 간단한 스토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주는 편이에요.

 

 

7번은 무조건 화내는 것 보다는 어떤 이유로 기분이 않좋았다고 언급을 하고, 분위기를 보는 편이에요.

8번은 간단한 인사만 하고 조용히 기다려 줘요.

9번 그냥 우울하냐 묻기보단, 일단 분위기를 맞춰주고 이유를 물어보고 얘기에 공감해서 듣는 편이에요.

10번 선택을 잘 못 선택했는데, 저는 연인에게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선물이에요. 예쁘고 기억에 남는 선물은 잠깐은 기억 날지 몰라고, 꼭 필요한 선물은 아무래도 오래 기억에 남지 않을 까 싶어요.

11번은 왠만하면 계획을 짜놔요. 계획없이 해외여행 가서 격어보니, 어차피 틀어질께 뻔하지만 틀어지고 나서 대책 세우는게 더 힘들어서 미리 투트랙이나 뽀록날 것 까지 감안해서 가요.

12번은 사랑해 완전 감동했어 ㅋㅋ'

 

12항목 선택 다하면 연애 능력치를 열심히 분석해서 결과를 알려줍니다. 별 기대는 않했는데, 왠지모르게 기대를 하게되네요. ㅋㅋㅋ

 

 

 

결과는 뒤끝오지는 사랑집착꾼이랍니다. 재미삼아 했는데 더 심하게 가다가는 나중에 뉴스에 나오는거 아닌가 싶어요.

 

아무튼 연애는 1년 전에 해어져서 지금은 다시 쏠로로 살고 있지만, 테스트 결과를 보니 많은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ㅎㅎ

 

연애테스트 생각보다 재미있으니, 한번 해보실 분은 해보시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